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든은 100일 동안 1억 명을 접종하는 신임 질병통제센터 주임으로서 자신감이 넘친다.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의 최고위생관원은 새 정부가 취임 100일 이내에 백신 접종률을 1억 명으로 끌어올릴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비록 이 나라의 새 왕관 폐렴 백신의 진전이 크게 늦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새 정부의 목표도 미국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앤서니 포시 의장의 동의를 얻었다.  

 

바이든이 임명한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CDC) 로셀 바렌스키 신임 주임은 17일 컬럼비아 B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대통령에 당선되겠다는 약속이라며 매우 어려운 임무지만 백신 수는 충분하다고 말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그는 또 17일 미국 NBC방송의 언론계 회견을 통해 바이든의 100일 목표 배서를 통해 앞으로 100일 이내에 1억 명을 위한 백신 접종이 가능하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행정부가 주도하는 백신 개발 프로그램 ‘곡속행동’은 지난해 말 전국 2000만명 접종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진척이 크게 늦어지고 있다. 당국은 이미 전국에 3110만 제의 백신을 공급했지만 CDC가 발표한 최신 자료에 따르면 1230만 명만이 백신을 접종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시절 에볼라 사태 대응을 도왔던 론 클라인 바이든 정부 막료장은 17일 CNN ‘국정연설’과의 인터뷰에서 “새 정부가 엉망진창이 됐다”고 말했지만, 새 정부의 100일 목표에 대한 자신감은 여전하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바이든은 역병에 저항하는 계획이 그가 부임한 후의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여러 차례 약속했다. 그는 15일 전국 백신 접종 서비스 기지 확대, 접종율 제고 등 5단계 계획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