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호우 해임안/람표 "오만한 정객들 자제하라": 뉴스를 가장 잘 아는 사이트

민진당 도원시 의원 왕호우 오늘 해임안 표결. 국민당 주석 강계신과 싱크탱크 부주석 련승문이 어제 영화를 찍으면서 중력민중들이 앞다투어 투표할것을 호소했다. 강 교수는 중력인의 투표는 한 의원의 거취를 결정할 뿐 아니라 대만의 정치도덕 수준의 분수령이라고 말했다. 심지어 찬성하든 반대하든 선거자들은 모두 나서서 공민신분을 행사하여 오만하고 악렬한 정객들이 자신을 단속하고 인민이 주인이 된다는것을 진정으로 알도록 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한다.  

 

도원시선거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왕호우선거구는 도합 3만 2만 7,758명이다. 법률의 규정에 따르면 파면에 동의하는 표수는 반드시 25%에 달해야 하며 파면에 동의하는 표수는 반드시 파면에 동의하지 않는 표수를 초과해야 한다. 파면에 동의하는 데 8,1940표가 걸려야 파업이 성공한 셈이다.  

 

민진당 작년 한국때리기 성공. 람영은 올해 각지에서 파면 반격에 불을 붙였다. 첫째 지표는 왕호우이다. 어젯밤, 국민당은 "왕자단결의 밤"을 개최하여 천명을 참여시켜" 래일의 왕자, 영광의 중력"을 요구하였다. 국민당 도원당부 주임위원을 겸임한 의장 구의생은 동맹휴학은 중력을 더욱 좋게 하기 위한것이라고 하면서 선거자들이 배서하여 뢰주의 공민투표를 반대할것을 호소했다. 국민당 도원립위 려명철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오늘 투표율이 30%에 이른다면 파면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국민당퇀 총소환 림위주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소환은 대선을 묶지 않았으며 왕호우를 타격하는 임무는 간고했다. 그는 유권자들에게 찬성표를 던져 왕을 진정한 비분구로 만들자고 호소했다. 입위 허숙화는 현지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왕호우에게 고함을 지르며 심지어 민진당 내에서도 파업이 잘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만약 려명철이 지난해 립위에 당선된 표수에 접근한다면 성공적으로 파면할수 있다.  

 

강계신, 연승문의 영화들은 왕호우를 향해 "레이크 도파민을 사이드크발레라고 부르며 원주민을 헐뜯는 사람이 누구인가"," 누가 큰 매장을 헐뜯고, 쇠고기에 리린이 들어 있느냐", "고 허곤원 의장의 소비자는 누구인가"라고 욕설을 퍼부었고, 왕호우는 민진당 찌꺼기를 욕하며 민진당에 입당하기도 했다. 그는 없다고 했지만 그의 몸은 성실했다.  

 

민진당 도원당부 주임위원 장획록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왕호우는 비록 큰 잘못을 범하지는 않았지만 줄곧 "이를 악물고 있다. 그는 최근에 약간 수그러들었지만 여전히 때때로 발작했다. 이밖에 중력선거자구조가 푸른색이고 파면안의 배후에 국민당이 전면적으로 동원되였다. 녹영에는 좋은 자본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