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응급실 환자 확진, 오스트랄리아 시드니병원 긴급소독 뉴스넷 페쇄

호주 당국은 오늘 시드니가 방역 봉쇄를 막 끝냈다고 밝혔다. 한 병원은 환자 2019년 관상바이러스병(COVID-19) 검사를 받아 응급실을 폐쇄하고 소독했다.  

 

 

 

이 40대 남자 환자는 어제 드루이산 병원을 찾다가 코비드-19 감염이 발견됐다. 병원은 어쩔 수 없이 응급실을 폐쇄하여 소독을 해야 했다. 언론에 따르면 구급차는 환자를 다른 병원으로 옮길 수밖에 없다.  

 

 

 

위생관들은 비록 긴급상황부문이 오늘 이미 다시 가동되기 시작했지만 환자가 어디에서 지나가고 어디에서 감염되였는지, 또 이미 영국에서 기원된 전염성이 강한 신형의 비루스주식과 관련되는지를 조사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 남성 환자 외에 그의 가족도 확진됐다. 그러나 진단시간이 이미 저녁 8시가 지났기에 이튿날병례는 공식진단통계에 포함하게 된다. 어젯밤 8시까지 24시간내에 시드니에서 3건의 확진환자가 새로 증가되여 당일 오스트랄리아에서 단 3건의 지역사회감염병례가 되였다. 오스트랄리아는 기타 발달한 경제체보다 더욱 성공적이였다. 왜냐하면 오스트랄리아는 방역속도가 빠르고 엄격하며 지역사회간의 고도의 협력과 적극적인 보조를 받았기때문이다. 현재 약 2만 8,600명으로 확진되였고 909명이 사망되였다. 현재 시드니와 멜버른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중앙사) 신관폐렴에 대응하여 질병통제센터는 전염병 모니터링 및 변경통제조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제때에 진단, 통보하는데 리롭게 하였다. 세계 곳곳에서 온 당신을 페이스북에 초대합니다. 》